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꿀팁

미스터리 - 있을 수 없는 목의 각도 심령사진

by 샵마니 2020. 4. 21.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기억나시는분도 있으실 겁니다. 2010년 6월 당시 화제의 미스터리 심령사진 입니다.
아마 사진 보시면 "아 저 사진?" 하고 기억 나시는 분들도 조금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도 그때 당시 사진을 보고 희안하게 생각했고 그렇게 지나갔었는데 오늘 여기서 그 진실을 밝혀 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 진실을 알지 못하신 일부를 위해서 정보를 전달 드리겠습니다.

2010년 6월 10일 일본의 한 잡지에 소개된 이 미스터리 심령사진은 당시 일본 미스터리 매니아들을 흥분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뿐 아니라 각종 매체를 타고 퍼지면서 이웃나라들까지 퍼져 화제가 됬었는데, 아래 사진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기이한 사진으로 임산부나 노약자, 어린이, 심신미약자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일본의 모 방송 프로그램 공개 녹화중에 있을 수 없을 법한 기이한 것이 찍혔는데, 어떤 한 여자가 목이 이상한 각도로 기울진채로 섬뜩하게 웃고 있는 모습의 캡처 사진 입니다.
보신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정말 기이한 사진이 아닐수 없는데요, 당시에 엄청난 화제였고 갖가지 추측들이 난무 했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귀신이 빙의를 했다, 순간적으로 캡처가 되면서 화면이 왜곡됐다, 합성이다 등등 많은 의견들이 오고 갔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추측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만 합성으로 결론 지어 졌습니다.
당시 호응하는 방청객을 비추던 중 박수를 치며 고개를 살짝 기울였던 여성 방청객의 모습을 캡처하여 얼굴 부분을 누군가가 더 기울여서 조작한 해프닝이였으며, 있을 수 없는 목의 각도 라는 심령사진은 거짓으로 밝혀 졌다고 합니다.

물론 과학적으로 증명하지 못하는 수많은 미스터리가 존재 합니다.
그렇지만 이렇듯 조작이나, 잘 짜집기를 했던 미스터리들도 많은 것도 사실!!
그러하니 혹시나 너무 진지하게 봐주시는것보다 이런류의 내용은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