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꿀팁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코로나까지 적중

by 샵마니 2020. 4. 18.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우연히 4월 13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한 프리한19라는 프로그램을 봤는데요,
203화의 주제가 소름끼치는 놀라운 예언으로 첫째부터 열아홉번째까지 정말 흥미로운 내용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밋게 봤습니다.
[[여러가지 추측성 내용과 음모론으로 내용이 작성되어있으니,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중에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주제에 대해서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서프라이즈에서도 이 단체를 언급하는걸 자주 봤고, 차트를 달리는 남자나 프리한19에서도 자주 주제로 나오는 이 단체가 무엇일까요? 그리고 요즘 무서운 코로나때문에 전세계가 비상인 상황인데, 이를 예측하는 예언카드까지..
 

- 일루미나티

 

일루미나티 -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일루미나티는 1776년 프로이센에서 조직된 비밀 결사 조직으로 1748~1830년도 계몽주의의 대두에 힘입어 중세 질서에 반대하고 가톨립 체제의 불평등에 저항하면서 창설.
일루미나티는 계몽하다, 밝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상징으로 삼각형 안에 눈이 있는 모양이고, 섭리의눈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다.
당시 규모가 상당히 커지면서 기독교 중심체제의 정부와 교회에 탄압을 받았으며, 교황이 일루미나티를 이단으로 규정 하면서 공식 해산 되었다. 이후 잔조 세력들이 일부 활동했으나 1790년부터 거의 모습을 감췄다고 하며 2023년 인구를 5억으로 줄인 뒤 세계 단일 정부를 세우려는 단체로 알려졌습니다.

- 서프라이즈 방송 일루미나티

작년 서프라이즈에서 언급된 일루미나티는 갖가지 죽음 연관성에 대한 음모론을 방영 하였는데요,
얼마전 자살로 숨진 고 최진리(설리)씨와 그 이전에 사망한 샤이니 고 종현씨의 사망 날짜가 정확히 666일 차이가 났고
추가로 설리의 사망 당시 SNS팔로워 수도 666만이였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이먼트 소속으로, SM에 소속된 가수들의 앨범 컨셉들도 일관성있게 일루미나티와 일치한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ㄷㄷ

- 프리한19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어느 게임 디자이너가 출시한 보드게임의 카드인데 이 카드가 일루미나티의 홈페이지를 해킹해 제작된 카드라고 합니다. 이 게임이 나온지 6년 후 미국의 최악의 테러중 하나인 9.11테러. 같은날 미국 국방부 청사의 펜타곤 테러까지 카드에 예언 되어있었다고 하는데, 정말 두 테러와 너무나 흡사한 카드 속 그림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고 합니다.

 

9.11 테러 예고 - 출처:온라인커뮤니티

 

 

 

펜타곤 테러 예고 - 출처:온라인커뮤니티

 

 

또한 그 카드에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 쓰나미 카드와 원전 사고 카드가 존재합니다. ㄷㄷ

 

일본 원전 사고 예고 -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일본 쓰나미 예고 - 출처:온라인커뮤니티

 


그리고 2020년 코로나19까지 예측한 카드가 있는데, 그림 내용에 박쥐와 우한에 있는 미국 의사당을 본떠 만든 건물까지 있어서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중국의 많은 지역중에 우한이라는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특정하고 코로나바이러스의 매개체로 알려진 박쥐를 묘사했으며, 미국 의사당을 본떠 만든 건물까지.. 묘사를 하였으니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예고 - 출처:온라인커뮤니티

 


또한 다른 카드에는 도쿄 세계 스포츠 대회의 취소에 대해 묘사한 그림도 있는데 취소는 아니지만 2021년으로 이례적으로 연기되어 이 또한 놀라운 일 일수 있습니다.

이처럼 너무 놀라운 사건들을 너무나도 적확하게 예언하는 이 카드는 무려 500여장이나 되는데요, 이 밖에도 많은 카드들이 여러 사건들을 예언 했으며, 일치하는 카드가 많습니다. 정말 보면 볼수록 소름 돋네요..

이에 대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