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꿀팁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by 샵마니 2020. 4. 19.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일루미나티 예언카드에 대해 몇가지 더 알아보겠습니다.
[[여러가지 추측성 내용과 음모론으로 내용이 작성되었으니,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Tvn에서 방영하는 프리한19라는 프로그램에서 주제로 나온 소름끼치는 놀라운 예언편에서의 일루미나티 예언카드에 대해서 다뤄 봤습니다.
미국의 최악의 테러중 하나인 9.11테러, 같은날 미국방부 펜타곤 테러, 일본 동일본 대지진에 이은 쓰나미, 원전사고,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예언카드에 나와있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른 어떤 예언카드들 중에 또 일치하는 사건들이 있었는지, 남은 카드들은 무엇이 있는지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 대표적인 사례

클린턴 대통성 성스캔들 사건 예언

98년도 미국 클린턴 대통령의 성스캔들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비서관이였던 르윈스키와의 성스캔들 사건이였는데요, 이때 힐러리 클린턴이 그럴 변호 해 주며 탄핵 위기로부터 구출해 주었고, 이때 당시를 연상시키는 카드로 이미 이 사건을 예언 했습니다.

 

멕시코만 기름 유출 사건 예언

기름 유출에 대한 놀랍운 예언카드
당시 딥워터 호라이즌 폭발사고로 인해 사상 최악의 원유 유출 사고가 일어 났으며, 많은 피해가 발생 하였고, 사진과 동일한 예언카드가 있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 딥워터 호라이즌이라는 영화까지 제작이 되었었죠.

 

영국 다이애나 스펜서 왕세자비 사망사건

예언카드 그림만 봐도 대충 느낌이 오시지 않나요?
파파라치의 추격을 피하려다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영국 다이애나 스펜서 왕세자비에 대한 예언카드입니다.
많은 파파라치들의 플래쉬를 받는 모습과 외모 또한 놀랍도록 비슷해서 소름이 돋네요.

이 밖에도 사스 신종플루 메르스 등 전염병 예언카드도 있으며, 살을 파먹는 식인박테리아에 관련된 예언카드도 있습니다. 실제로 전세계에 점염병이 유행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사망하였고, 2015년 7월에는 식인박테리아가 등장하여 치사율이 50%에 해당하는 무서운 박테리아가 존재 했었습니다.

 

- 앞으로 남은 예언카드

500여장의 카드들이 남아있지만 몇가지만 소개해 보겠습니다.

왼쪽 카드는 최초의 흑인 대통형 오바마 당선 예언카드 입니다, 당시 초기에는 흑인이라고 일부 백인들이 좋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른쪽 카드는 딱 봐도 트럼프네요.. 매우 흡사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중요한점은..
카드 내용인데요, 내용을 보시면 "언제 어디서나 우리 저격수들은 너를 쓰러뜨릴 수 있다. 그러하니 그때까지라도 실컷 즐겨봐라" 뭐 이런 내용입니다. 이를 보고 트럼프는 자신이 반대세력에게 경고하는 말이라고 이야기 했지만, 만약 이게 일루미나티의 경고라면 트럼프가 저격 당할 수도 있다는 의미이니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ㄷㄷ..

 

이 카드는 3차 세계대전 암시 예언 카드 입니다. 핵폭발에 대한 내용인데,, 제발 이런 예언은 적중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핵으로 일어나는 전쟁은.. 살아도 죽고 죽으면 그냥 죽는 그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발생할 테니 말입니다.

사실 이밖에도 남은 예언카드들이 많습니다.

일루미나티에서 이 카드를 만든 목적은 카드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명시 하고, 반드시 실현 시킴으로써 공포 분위기와 함께 우리는 엄청난 단체라고 표현하고자 한다고 하네요

전부 음모론이 가까운 이야기이긴 하지만.. 너무나 잘 들어 맞아서 신경이 쓰이긴 합니다..
끼워 맞추기에도 어느 정도가 있지.. 큰 사건이 날때마다 딱딱 들어 맞으니.. 무섭습니다.

어쨋든 이렇게 일루미나티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재미로 한번 읽었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