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꿀팁

UFO 미확인비행물체 파헤치기

by 샵마니 2020. 4. 25.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UFO

현재 정의하고 있는 UFO, 미확인비행물체는 물리 법칙에 어긋나는 속도로 움직이는 물체를 말합니다.
오래전부터 수많은 목격사례가 보고되며, 현재까지도 한번씩 목격 됬다는 소문이 들리기도 합니다.
많은 이들이 추측하는 것처럼 외겨의 물체일수도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조작된 사진들도 많이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과연 UFO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UFO의 일반적은 형태는 접시 모양입니다. 대표적으로 소문이 무성한 이야기중에 1947년 7월 미국의 뉴멕시코 주 로즈웰이란 마을에 UFO가 추락, 그로부터 우주인의 시신이 발견되었고, 이 시신을 해부하는 사진이 1955년 8월 전 세계에 방영되어 큰 관심을 일으켰습니다.

로스웰 마을 UFO 추락
기자회견 당시 미 공군관계자


이후 곳곳에서 본격적으로 목격되기 시작한 괴 비행물체는 UFO의 대한 관심은 증폭되었지만 그 실체는 여전히 미궁속을 헤매고 있습니다.

근접 촬영괸 선명한 UFO도 있습니다, 바로 2007년 5월 7일 미국의 유명한 초현상 라디오 쇼 [코스트 투 코스트 AM] 에서 청취자의 사진들을 공개 했다. 2007년 4월 집 근처 숲 상공에 떠 있는 기이한 비행물체를 직접 촬영 했고, 선명하게 찍한 사진입니다.

.

거의 소리를 내지 않고 떠있던 UFO는 낮게 비행중에 아주 느리게 이동했는데 눈 깜빡 할 사이야 시야에서 사라졌다고 합니다.

외계인들을 만났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2000년도에는 폴란드에 블라디슬로프는 외계인에게 수차례 납치를 당했다고 주장 했습니다. 블라디슬로프는 퇴근길에 외계인이 기다리다가 납치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수차례 같은 패턴으로 납치를 당했는데, 푸른빛이 가득한 긴 통로를 지나 작은 방으로 이동 하면 외계인들이 기다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들은 기계로 장치된 큰 타원형 방에서 어떤 검사를 받았는데 몸을 뚫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이야기 생태계와 정치 인류에대한 이야기를 설명하고 그 교육이 끝나면 복도에 혼자 서있게 되었는데, 이후 집 옆 들판에 어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외계인에게 납치되어 생식기와 관련된 생체실험을 당했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피터코우리라는 남자는 어느날 잠을 자다 몸이 움직이지 않아 눈을 떳는데 검고 큰 눈의 생명체들에게 납치 되었는데 그들은 손에 긴 바늘을 들고 서있었다고 합니다.  피터의 머리에 긴 바늘을 집어 넣었고 그는 기절 했다가 다시 정신을 차렸는데 집이였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자다가 인기척에 잠에서 깻는데 얼굴이 길고 턱이 뾰족하며 눈알이 보통사람보다 두세배 큰 여체?처럼 보이는 외계인이 있었으며, 키는 2미터가 넘는 거구 였다고 합니다. 강제로 관계를 하였으며, 성기에 여인의 머리카락이 감겨 있었다고 합니다.
이를 DNA정사를 맡겼는데 옛 고대 문명기 사람일 것으로 추측 된다고 한합니다.
(괴물딴지미스터리사전 책 일부 내용 인용 하였습니다)

지구인을 납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지구에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긍정적이고 호의적이든 아니면 부정적이고 적대적이든지간에 호기심이 나지 않을 수 없을겁니다.

괴물딴지 미스터리 사전 이라는 책을 읽어보시면 흥미로인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더 많은 내용은 책을 통해 확인 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댓글